건강 상식/헬스 / / 2023. 4. 30. 14:35

마이 프로틴 웨이 프로틴 맛 추천, 여러 가지 상품들

반응형

 

프로틴을 처음 구매하시면, 추천 받는 사이트가 마이 프로틴입니다. 그리고 마이 프로틴에서 단백질을 사려고 보면, 종류가 정말 많고, 가격은 비싸서 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글로 마이 프로틴에서 단백질 사는 방법을 딱 정리해 보겠습니다.

 

마이 프로틴 단백질

 

헬스 시작하는데 단백질을 안 먹으면 걱정됩니다. 남들보다 효율적으로 살기 좋아하는 대한민국 사람들은 효율이 떨어지는 걸 절대 용서 못합니다. 저도 닭 가슴살 싸게 사려고 100개씩 사 먹고, 한 끼에 계란 6개 깨 먹고 합니다. 그런데 편하게 먹을 수 있는 건 흔들면 되는 단백질 보충제만큼 편한 식품이 없습니다.

 

마이 프로틴 단백질을 구매하려고 하시는 분이라면 하나만 기억하세요. 다른 거 다 필요 없고, 웨이 프로틴 ( 빠른 흡수 ) 사면됩니다. 많은 분들이 단백질을 구분하면서 드시려고, 카제인 단백질을 구매합니다. 하지만 웨이 프로틴과 카제인 프로틴을 역할이 다릅니다.

 

  • 웨이 프로틴 : 빠르게 흡수되면서 소화에 부담이 없다.
  • 카제인 프로틴 : 천천히 흡수되면서, 소화에 부담이 있다.

 

웨이 프로틴은 빠르게 소화되면서 단백질을 흡수합니다. 카제인 프로틴은 천천히 흡수되면서 근육의 분해를 억제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 천천히 흡수되는 게 위에 남아서 사탕 녹여먹듯이 소화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속이 더부룩한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정말로 좋은 단백질 섭취 방법은 웨이 프로틴 반, 카제인 프로틴 반 섞어먹는 편이 좋습니다. 하지만 단백질을 하나만 구매하고, 보충제를 안 먹어본 초심자는 안 물리는 맛이 최고입니다. 저도 신타 6, 몬밀, 콤뱃, 마이프로틴 등등 여러 가지 먹어봤지만, 싸고 적당한 마이 프로틴으로 정착했습니다.

 

 

마이 프로틴 웨이 프로틴 맛 추천

 

제가 두괄식을 좋아해서, 결론부터 적겠습니다.

 

  • 무게는 2.5KG
  • 단 거 좋아하면, 스트로베리 크림 / 단 거 말고 커피 좋아하면, 아이스 라테

 

사람이 같은 것만 먹으면 당연하게 물립니다. 저도 사람들이 추천하는 초콜릿, 스트로베리 이런 거로 맛을 고른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제가 단 걸 못 먹어서 그런지. 다 못 먹고 버렸습니다. 그러다가 홋카이도 밀크, 스티키 토피 푸딩, 스테비아 블루베리, 밀크티 다 먹어봤는데, 제가 커피 좋아하는 걸 생각난 이후로 아이스 라테로 정착했습니다.

 

제가 돼지 입맛이라 입에 넣으면 잘 삼키는데, 딸기랑 디저트 관련된 맛은 너무 달고, 초콜릿은 단백질에서 비린 맛이 나서 역했습니다. 제가 워낙 커피를 잘 마시기도 해서 밀크 티부터 아이스 라떼를 마셨는데, 물리지 않고, 평소에 마시기 좋아서 장착하게 됐습니다. 이건 제가 단백질을 사 먹은 내역입니다.

마이 프로틴 웨이 프로틴 구매 후기

 

제가 항상 가성비를 생각하면서 5 KG를 구매했는데, 아이스 라떼는 괜찮았지만 실패한 맛들은 처리하기 너무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정착하는 과정까지는 단백질을 2.5kg로 구매하는 편을 추천드립니다. 제 추천은 무조건 2.5kg에 아이스 라떼를 구매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이 프로틴 구매 할인 방법

 

마이 프로틴 할인받는 방법은 너무 유명해서 간단하게 적겠습니다. 보통 마이 프로틴 대란이라고 세일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 프로틴은 대란 세일하고 유튜버 코드를 적어서 구매를 하는 편이 제일 쌉니다. 유튜버 코드는 굳이 안 적겠습니다. 마이 프로틴 엠버서더라고 적거나, 홈페이지에 가면 찾을 수 있는 방법이 많습니다.

 

근데 할인을 크게 하는 마프 대란도 내가 구매할 때 세일을 해야지 의미가 있지 않겠습니까?

 

내가 필요 없어도 미리 주문을 넣고, 나중에 할인 가격으로 결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맨날 역대급 마프 대란이라고 광고하는데, 내 유튜브 알고리즘에 나오거나, 메일함에 세일이 크게 하는 거 같으면 마프에서 주문해 놓고, 결제를 실패하면 됩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나중에 그 실패한 주문에 결제를 하면, 할인 가격으로 물건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마이 프로틴 대란 할인 구매 방법

 

저도 마프 대란에 주문을 넣어놓고, 안 쓰는 카드로 결제 실패 해놓은 다음에 나중에 구매를 합니다. 이러면 대란에 내가 필요한 물건만 넣고, 나중에 내가 필요할 때 결제를 해서 쓸 수 있습니다. 저는 주로 단백질보다 빨리 없어지는 비타민 젤리, 영양제를 구매할 때 이 방법을 씁니다.

 

여러분도 방법을 이용해서 좋은 단백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이 프로틴 대란 날짜, 이용 방법 완벽정리

마이 프로틴에서 단백질을 구매하는 건 마프 대란에 구매하는 게 제일 저렴합니다. 하지만 내가 단백질 살 땐, 꼭 대란이 아닙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대란 날짜에 미리 주문을 넣고, 나중에

zina.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